티스토리 뷰
뮤직가이드에서 오늘이 시간에는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피아노 연주곡 모음을 준비해보았네요. 매우 매우 들어보기 좋은 잔잔하고 아름다운 선율이 담겨있는 음악들로 준비했네요. 저는 사실 연주할줄은 모르시는데요. 이러한 방법으로 그냥 히트곡들을 감상하시는걸 좋아합니다.
그렇다 해서 피아노에 대해 잘 아는것도 아니죠. 그냥 영화나 애니메이션등에 삽입되어지게 됬던 귀에 익숙한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음악들을 좋아해요^^ 대부분 좋다라고 생각이 드는 음악들은 애니메이션의 OST인 경우가 많이 있더군요.
가끔은 악기들로만 연주되어지는 음악이 들어보고 싶어질떄가 있습니다. 악기의 소리를 들어보고 있다 보면 마음이 한층 가벼워지고 치유이 되어지는 듯한 기분이기도 한데요. 아름다운 선율이 큰 감동을 주시기도 하고 있는듯해요.
오늘 방문해수신 분들도 잘알려진 피아노 연주곡 모음이 생각이나서 찾아줬을것 같은데요. 이 시간에는 준비한 명곡 모음들을 모두 들어보시면 엄청 엄청 좋을 텐데요. 모두한번씩 들어보셨을 거에요.
무척이나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피아노 연주노래 곡들이라서 준비한 60곡중 대부분을 전부 들어 봣을 텐데요. 저또한 자주 찾아 들어본편은 아니었지만 대부분 귀에 익숙한 멜로디의 음악들이네요. 아래 준비한 모음은 전부 62곡이 수록이 되어있고 가져온 곳은 Youtube인데요.
들어 보고만 있어도 감동을 주게 되는 대표적인 피아노 연주곡 모음입니다. 왼쪽상단의 재생목록 클릭 해주면 어떤 음악들이 수록이 되어 포함 되는지 확인 해보고, 선택하셔서 감상 해보실 수도 있으실겁니다. 그렇다면 오늘의 추천곡 포스팅 마무리 하겠습니다.
관련글
8090노래무료듣기 추억의명곡모음
이 시간에는는 8090노래공짜듣기를 한번 내용을 설명 해볼게요 역시 옜 노래 곡들이 참 들어보시기 좋은데요?? 우리나라 가요계의 가장 황금기라 평가가 되고 있는 1980년대와 1990년대의 노래 곡들이에요. 대표 8090노래공짜듣기들입니다. 방문 하신 분들도 준비를 해본 곡들 들어보고 있다보면 굉장히 반가우실건데요. 대부분 30여년전에 발표되어진 지나간 지난시절의 곡들입니다. 저도 곡들 듣고 보니 너무 반가운 가수들의 목소리가 많네요. 현재는 뭐하고 지내실까 하고있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실것 같아요^^ 약 1시간 가량 딱딱딱 연속으로 재생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애석하게도 재생목록이 별도로 없네요. 약간 아쉽긴 하군요. 워낙에 오래된 곡들이라 가수 이름은 떠오르시는데 제목이 생각이 나지 않는 곡들도 있지요..
자세히 보기...
크리스마스 캐롤 팝송 모음 <45곡 연속재생>
어서오세요~~ 이번엔 크리스마스 이브네요^^ 다음은 눈이 안올것 같기도해요... 화이트크리스마스이길 바랬는데 뭔가 올거 같진 않아보이더라고요~ 그렇다 해도 크리스마스라서 너무나 신나죠!? 저도 너무 기분이 좋아요!! 이번엔 즐거운 캐롤들을 한번 들어 볼까 하게 되는데요. 매해이맘때쯤이 되어지면 대부분의 곳에서 감상을 해보실수가 있는 엄청나게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팝송들이에요!! 준비해드린 오늘의 크리스마스 캐롤 팝송모음은 전부 45곡이 담아져 있죠. 모두 감상을 해보면 2시간 정도 재생이 되어지시는데요. 무척이나 인기있고 많이 듣는거라 훨씬더 반갑네요!! 메들리라서 한번 재생한다면 알려진 캐롤팝송들이 전부 흘러나오게 될거에요. 어서 빨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보도록 할까용? 1. Britney Spears..
자세히 보기...
8090 발라드 모음 연속듣기
8090발라드모음 옛날 발라드 추천을 해둘게요 저 역시 옛 곡들 들어 보게 되어진것 정말 좋아하게 되는데요. 발라드 장르 너무 좋아요!! 방문자분들도 발라드 좋아하시고 나서 찾아주셧을듯하겠죠. 모음으로 준비해봤는데 그때쯤 히트하고 유행했었던 곡들은 전부 들어 볼수있게 8090 발라드 모음 준비해보았습니다. 아마 전주부분만 들어도 어떤 곡인것인지 알수도 있으실건데요. 저또한 오늘 준비를 해본 곡들 감상 하고 있기도 한데 전주 부분만 들어도 아주 익숙한 곡들이 제법 많이 있더군요. 오늘의 추천곡 방문자분들도 신나게 들어보기를 해보면 아주 좋으실텐데요. 8090 발라드 모음 강력추천해드려보고자요!! 저도 오늘은 그리운 추억의 감미로웠던 노래 곡들이 생각나서 찾아내서 듣게 되었어요. 70년대에서 80년대 초반까..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