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꿈해몽풀이를 소개를 해보도록할겁니다. 이번 소개해보도록 할 꿈의 주제는 바로 바로 고양이인데요. 요즘에는 정말 고야이 기르시는 분들 매우 많으실겁니다. 하지만 꿈에 고양이가 나오게 되어질건데 죽는 경우라고 한다면 어떤 뜻이 들어있는것일까요? 과련하여서 고양이 죽는 꿈, 고양이꿈들도 해몽풀이 함께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고양이 죽는 꿈

꿈에서 고양이가 의미하는 내용고양이는 비뚤어진 인물, 마음의 비밀, 도둑, 사기, 불륜의 연인, 숨겨진 본성, 잘 낫지 않는 병 등을 암시한다. 전반적으로 흉조의 이미지가 강한 동물이기는 하지만 이것은 고양이가 야행성으로 혼자서 몰래 움직인다는 점, 사람의 생각과는 관계없이 움직이는 점 때문이다. 하지만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이 애완용 고양이를 꿈에 보시는 것은 그저 일상적인 생활이 반영된 꿈이다.

 

본인이 고양이를 잡아 죽이는 꿈은 자기 자신의 일이나 사업을 방해하는 사람이나 장애요소를 삭제하여 모두 일이 원활하게 해결되어질것인데요.

고양이가 죽는 꿈그동안의 변덕이나 질투심이 사라지게 되어 한층더 성장을 해보시게 됨을 암시.

뱀이 고양이와 싸우는 것을 본 꿈은자신에게 다가올 모두 재난과 불행이 무사히 자신을 비켜가게 되어질 것이죠.

 

고양이를 죽이는 꿈그러나 평소 고양이와 접촉이 없는 사람이 의미심장하게 고양이의 꿈을 꾸었다면 주의를 요한다. 고양이를 죽이는 꿈은 위험요소를 삭제함을 의미한다. 즉 위기에서 가까스로 벗어난다.

고양이와 개가 심하게 싸우는 꿈고양이와 개가 심하게 싸우는 꿈은 경쟁관계에 있는 사람이나 단체, 회사 등과 소송이나 알력, 다툼 등이 있을 것을 암시한다. 원칙에 맞는 냉정하고 이성적인 업무처리를 해봐야한다.

고양이의 눈이 반짝거리는 것을 본 꿈은 본인의 일, 작품, 학설, 사상, 이론 등이 사람들에게 강한 인상을 주시고 주목 받아 보게 되어질 것인데요.

 

고양이가 쥐를 잡아죽이는 것을 본 꿈은부진하고 침체되어지게 되었던 일이나 사업이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활기를 되살펴 보게 되어 지고 경찰이 이러한 꿈을 꾸면 수사중인 사건의 범인을 체포하게 되거나 보류 되어지게 되었던 사건이 해결되실것이에요.

 

고양이를 때린 꿈은얄미운 고양이를 때리면 자신을 속이려는 사람이나 위선자의 속 마음을 알아내게 될 징조이고 이유없이 고양이를 때렸다면 가까이에 있는 이웃과 감정싸움이 있게끔 될 징조이죠.

 

고양이를 죽여서 땅에 묻는 꿈고양이를 죽여서 땅에 묻는 꿈은 떳떳하지 못하는 일에 관계됨을 의미한다. 언제나 올바르고 당당하게 일을 처리해봐야 후환이 없다. 용기를 갖고 나쁜 일에선 과감히 손을 떼어야겠다. 그러한 일이 아니면 심리적으로상당히 심한 억압과 불안 때매 이러한 꿈을 꿀 수도 있다. 믿을 만한 사람을 찾아 의논하고 마음을 열도록 하자.

 

이상으로 고양이 죽는 꿈과 관련있는 여러가지 해석 내용들에 대해 설명해드렸는데요. 본인이 꾸었던 꿈과 비교하여서 해몽풀이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